취업해요/🖥️22'12~23'05 BIM건설관리

6N일차. 만물이 소생할 때 나만 소생못하고 일주일만에 학원간 썰..

취업해요진 2023. 4. 18. 01:20

봄이다.. 만물이 소생하는 봄인데
나만 소생못하고 일주일 동안 거의 집에서 기절?해있다가 주말에야 살아났다. 아직 완벽하게 낫진 않았지만 혼자 바깥공기 쐴거라고 혼자 산책갔다와서 기절..

학원 출결 열심히 지키던 나인데.. 4일 동안 결석했다.. 연 이어서 일주일을 쉬었다. 아프면 망구 도로묵..



약간 여기가 천국인가 싶을 정도로 이쁜 날이였다. 일주일동안 한 일은.. 폰으로 응급실 찾아보다가 기절하고 기절한 줄 알았는데 잠들어서 일어나보니 살아있고 그랬다. 호박죽만 5일 동안 먹고 기껏 과일 사먹으니까 다 토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 돈 아까워.... 비효율의 끝판왕을 달렸던 한 주였다. 삼시세끼 약 챙겨먹는 거 빼고 한 게 없음..



타지에서 혼자 아프니까 서럽고, 아프니까 주체없이 외로워졌었다. 엄마는 계속 뭐 나를 하늘에 떠올려서 기도를 한다곤 하시는데ㅋㅋㅋㅋ 물은 답을 알고있다3 정도의 웃김... 기도빨이 안통했는지 엄청 아팠당..

이웃 옆집 사는 심이한테 전화하니까 잠깐 지나갈 외로움이라며 ‘성공’하고 싶다는 이야기와 함께 내 정신을 단단하게 해주었다.......ㅋㅋㅋㅋㅋㅋ강한 아이...

내가 힘들 땐 심이가 잡아주고, 심이 힘들 땐 내가 맨날 정신 차리고 있눈 둣... 환상의 짝꿍각..



없어졌다 생각했던 폐소증 다시 올라와서 호텔에 갔다. 역시 대로변에 있는 호텔은 넘나 시끄럽.. 한숨도 못자고 퇴실...


등교메이트랑 같이 학원갔는데.. 둘다 집에 갈 때는 말도 없고 맛탱이 갔음..



오랜만에 온 학원.. 반가운 학원과 친구들..
다시 돌아갈 집이 없으니까 이제는 학원이랑 친구들이 제일 반갑다..?(약간 눙물)

이제 기사 실기 일주일 남아서 애들 다들 진짜~ 열공하는 분위기라서 사이에 껴서 공부하니까 좋았다. 진짜 거짓말 안하고 아파서 공부 하나도 못했는데 일주일동안 달려야 한다.. 또르륵 툭.. 툭 치면 답이 나와야 하는데 답은 커녕 아직 아파서 식은땀만 나온다....

ㅅㅈ이랑 ㅇㅈ도 걱정해주고 애들 다 고마웠당 또로롱..


면학 분위기 기절...


오늘은 건축프레젠테이션 시간에 갑분 모형을 만들게 되었다. ㅇㅈ랑 ㅅㅂ이랑 후다다닥 걍 감에 따라서 만들기 시작했다.

ㅋㅋㅋㅋㅋ... 후.. 내일은 조금씩 더 나아서 학원갈 수 있기를...